해외 스포츠 소식

'이적료 2위+400억 줄게!'...토트넘, 인테르 CB 위해 마지막 제안 준비

[인터풋볼] 신인섭 기자= 토트넘 훗스퍼가 알레산드로 바스토니 영입을 위해 스왑딜까지 고려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바스토니 거절’ 왼발 센터백 급한 토트넘, P.토레스로 선회

영국 언론 <이브닝 스탠다드> 는 9일 “알레산드로 바스토니의 잔류 선언으로 타격을 받은 토트넘이 다른 대안들을 모색하고 있다.

[st&현장] 쏘니 EPL 동료 맞네...알미론, 15분 만에 ‘왼발’ 능력 과시

[수원=STN스포츠] 최병진 기자 = 파라과이 국가대표이자 프리미어리거인 미구엘 알미론이 왼발 능력을 자랑했다.

[오피셜] 리버풀, 기적형 FW+UCL 기름손 GK와 작별...FA 전환

리버풀은 9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리기는 6월 말 계약이 만료되면 클럽을 떠날 예정이다.

손흥민, 이동국 골기록 눈앞… 파라과이전 득점시 역대 4위로 동률

센추리 클럽(A매치 100경기 출전)에 가입한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1골만 더 넣으면 이번에는 이동국과 어깨를 나란히 한다.

‘FA 이적’ 뤼디거 “제안은 많았지만, 레알과 첼시만 생각했다”

[인터풋볼] 박지원 기자= 안토니오 뤼디거가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하면서 스페인 언론과 인터뷰를 가졌고, 속마음을 털어놨다.

'1시즌 1008분 출전' 미나미노, 그래도 여전히 핫하네...'EPL 3개 구단 관심'

[인터풋볼] 하근수 기자= 올 시즌 불과 '1,008분' 밖에 뛰지 못했지만 인기는 만점이다.

맨유, 데 용 영입 위해 총 €80m로 바르사에 첫 제의 (마르카)

[STN스포츠] 이형주 기자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공식적으로 첫 제안을 넣은 것으로 알려졌다.

[A-인터뷰] 파라과이 감독 "한국, 손흥민 보유국...일본전과 다른 결과 있을 것"

[인터풋볼] 신인섭 기자= "한국은 손흥민 같은 선수를 보유했고, 월드컵에 진출한 팀인 만큼 좋은 팀이라고 생각한다.

프랑스 마크롱 대통령이 또? “지단, 리그 앙 감독했으면”

[STN스포츠] 이형주 기자 = 에마뉘엘 마크롱(44) 대통령이 다시 한 번 스포츠에 영향을 주는 발언을 했다.

[S트리밍] 파라과이 감독도 역시 ‘손흥민’부터...”뛰어난 선수”

[STN스포츠] 최병진 기자 = 파라과이 축구대표팀의 기예르모 바로스 스켈로토 감독이 손흥민을 향한 칭찬을 남겼다.

황희찬·정우영 없이 2경기…벤투 "최적의 해결책 찾겠다"(종합)

(서울=연합뉴스) 최송아 기자 = 축구 국가대표팀이 군사훈련에 들어간 황희찬(26·울버햄프턴)에 '중원의 핵' 정우영(33·알 사드)도 없이 파라과이, 이집트를 상대한다.

'알고 보니 친한파?'...차두리-기성용과 같이 뛰었던 토트넘 신입 GK

[인터풋볼] 신동훈 기자= 프레이저 포스터는 아시아 선수들과 오랜 기간 한솥밥을 먹은 기억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