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여행 관련 소식
에어부산, 김포발 울산행 항공권 특가 판매..1인 편도 3만7300원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코로나19로 침체된 지방 공항이 활기를 되찾고 지역 관광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것으로, 김포발 울산행 항공권에 한에서 특별 할인이 적용된다.
경복궁 운치 즐기며 먹는 즐거움까지!..'수라간 시식공감' 예매 25일부터
<수라간 시식공감>은 ‘밤의 생과방’과 ‘식도락(食道樂)☓시식공감’ 중 하나를 선택, 경복궁 소주방 권역을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다양한 궁중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서울관광재단, 200개 여행사에 최대 1천만원, 총 15억원 지원.. 외국인 관광객 유치 장려
이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붕괴 직전의 위기에 처한 인바운드 시장의 외국인 관광객 유치 활동을 적극 장려하여, 관광회복을 효과적으로 준비하기 위해서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중식당 유유안, 봄&초여름 제철 특선 메뉴 출시
죽순은 대나무의 새순으로 봄철 짧은 기간에만 먹을 수 있어 더 귀하게 여겨지며, 단백질, 비타민, 식이섬유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 기력회복과 환절기 피부관리에 좋다.
원주 용수골 꽃양귀비 축제 만나러 오세요!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조치에 따라 지난해보다 더욱 자유로운 관람이 가능해진 올해 축제는 꽃양귀비 티셔츠 및 우드버닝 열쇠고리 만들기, 꽃양귀비 사진 컨테스트 등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들이 마련돼 관객들과의 만남을 기다리고 있다.
뮤지컬 '아이다' 배우들 "3층까지 들어찬 관객에 눈물 날 뻔"
"난 사랑이 이렇게 좋은 줄 몰랐어"라고 읊조리는 아이다와 라다메스의 화음, 라다메스의 약혼녀 암네리스와 누비아를 돕는 메렙의 고뇌가 더해진 '낫 미' 하이라이트 시연 장면에서 그려낸 섬세한 감정이 관객석에 와닿는다.
무생물을 묶어 생명을 불어넣다…이승택 개인전 '(언)바운드'
기사 전체 보기로 내용을 확인하세요.
천주교 홍콩교구, 국가보안법에 톈안먼 추모미사 안 연다
기사 전체 보기로 내용을 확인하세요.